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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반품/교환

  •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상품 출하 전 : [회원 정보] > [주문내역확인] 에서 주문취소를 요청 하신 후에 재 주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주문취소 버튼을 클릭 시, 온라인 담당자에게 취소요청 메세지가 전송되며 최종적으로 취소 내역을 유선상 확인한 뒤에 결제 취소 절차가 진행됩니다.

    상품 출하 후 :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14일 이내까지 BRINGBO 공식 온라인 스토어 [회원 정보] > [주무내역확인] 화면에서 취소/교환/반품 신청 가능합니다.

    주문 관련 문의는 온라인 이메일 문의 (bringbo@bringbo.co.kr) 및 브링보 고객센터 010-5843-3388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상품이 출하(발송)된 이후에는 주문취소가 불가하며, 별도로 교환/반품 요청을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 교환/반품을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14일 이내  BRINGBO 공식 온라인 스토어 [회원 정보] > [주문내역확인] 화면에서 취소/교환/반품 신청 가능합니다.
    단, 교환/반품 접수 절차없이 임의로 상품을 반송하실 경우,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없으므로 교환/환불이 지연되거나 교환/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구매고객 상담 이메일 문의 (bringbo@bringbo.co.kr) 및 브링보 고객센터 010-5843-3388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반품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다음의 경우에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1)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14일 이내.
    (2) 고객님이 수령하신 상품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

    다음의 경우에 교환/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1) 고객님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2)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상품에 부착된 Security tag를 제거하거나 훼손된 경우.

    교환/반품시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브링보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하여 판매되는 모든 상품은 브링보의 지정 택배사를 통해 고객님께 교환반품 규정에 의해 반품이 가능합니다.

    브링보는 모든 제품을 검수 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모니터에 따른 색상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으로 간주하지 않습니다.
    제품 사이즈는 실측사이즈로 재는 방식과 위치, 제품 소재에 따라 오차 1~3cm 있을 수 있습니다.
    화이트, 아이보리, 크림 컬러 등 밝은 컬러의 제품 가방, 의류, 슈즈, 니트, 쉬폰, 실크, 악세사리 소품등은 어떠한 경우에도 반품 불가능합니다.

    공정거래 표준 약관 제15조 2항에 의한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교환 / 반품 불가능합니다. (고의훼손, 착용 흔적이나 화장품 섬유탈취제 냄새, 세탁을 한 경우, 제품 포장 및 택 훼손 포함)
    피팅만 해보신 경우라도 상품이 훼손된 경우 (구김, 늘어남, 보풀)엔 교환/반품 불가능합니다.

    최선을 다해 모든 과정에서 검수를 진행하고 있지만 제품 받으시고 사용 전 반드시 불량 확인 부탁드립니다.
    제품 특성상 초기의 불량과 소비자의 과실과의 책임 소지가 불분명해 불가피하게 만든 규정이니 수령 후 바로 불량 제품 반드시 확인하시고 알려주셔야 교환(동일제품으로만 교환) 가능합니다.

    세탁으로 지워지는 미미한 얼룩 간단한 수선이나 봉제로 가능한 단추 올풀림 및 제거 가늘한 실밥, 지퍼의 뻣뻣한 움직임, 워싱가공 특성상 약간의 뒤틀림, 미세한 디테일 차이, 배송 중 발생한 구김 등의 이유는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아 교환 / 반품 불가능합니다.
    주문제작 시 교환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단순변심과 교환의 경우 왕복택배비(5천원) 부담해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소비자 보호법에 따라 판매자가 미리 공지하고 고객의 동의하에 주문이 들어간 경우 판매자에게 교환/ 환불의 의무가 없다는 점 유의해주세요.
    현행법률상 판매자는 소비자에게 미리 공지한 내용에 대해 법적으로 효력이 있으며 공정거래위원회(소비자정책) 내용으로 공지를 읽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불이익은 판매자와 무관함을 알려드립니다.
  • 환불 처리의 경우 얼마나 소요가 되나요?

    반품 완료 여부를 확인한 후 3영업일 이내에 환불해 드리거나 환불에 필요한 조치를 취해드리며 환불된 결제대금은 [회원 정보] > [주문내역확인] 또는 가입 이메일 계정과 SMS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환급처리 됩니다.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하신 경우, 회원님의 은행 계좌로 환불해드립니다.
  • 환불 후 현금영수증과 세금계산서(지출증빙영수증)는 자동취소되나요?

    환불 후 현금영수증과 세금계산서는 자동 취소되기 때문에 별도의 조치가 필요 없습니다.
  • 환불처리가 완료 되었는지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처리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환불 처리 시 환불 안내 이메일 및 SMS 발송이 실시간 전송되며, 카드승인 후 매입된 신용카드의 한도 복구는 카드사에 따라 최대 7영업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반품신청을 했는데, 이미 카드 대금이 지급되었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 시 환급처리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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