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의 경우에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1)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14일 이내.
(2) 고객님이 수령하신 상품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
다음의 경우에 교환/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1) 고객님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2)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상품에 부착된 Security tag를 제거하거나 훼손된 경우.
교환/반품시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브링보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하여 판매되는 모든 상품은 브링보의 지정 택배사를 통해 고객님께 교환반품 규정에 의해 반품이 가능합니다.
브링보는 모든 제품을 검수 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모니터에 따른 색상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으로 간주하지 않습니다.
제품 사이즈는 실측사이즈로 재는 방식과 위치, 제품 소재에 따라 오차 1~3cm 있을 수 있습니다.
화이트, 아이보리, 크림 컬러 등 밝은 컬러의 제품 가방, 의류, 슈즈, 니트, 쉬폰, 실크, 악세사리 소품등은 어떠한 경우에도 반품 불가능합니다.
공정거래 표준 약관 제15조 2항에 의한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교환 / 반품 불가능합니다. (고의훼손, 착용 흔적이나 화장품 섬유탈취제 냄새, 세탁을 한 경우, 제품 포장 및 택 훼손 포함)
피팅만 해보신 경우라도 상품이 훼손된 경우 (구김, 늘어남, 보풀)엔 교환/반품 불가능합니다.
최선을 다해 모든 과정에서 검수를 진행하고 있지만 제품 받으시고 사용 전 반드시 불량 확인 부탁드립니다.
제품 특성상 초기의 불량과 소비자의 과실과의 책임 소지가 불분명해 불가피하게 만든 규정이니 수령 후 바로 불량 제품 반드시 확인하시고 알려주셔야 교환(동일제품으로만 교환) 가능합니다.
세탁으로 지워지는 미미한 얼룩 간단한 수선이나 봉제로 가능한 단추 올풀림 및 제거 가늘한 실밥, 지퍼의 뻣뻣한 움직임, 워싱가공 특성상 약간의 뒤틀림, 미세한 디테일 차이, 배송 중 발생한 구김 등의 이유는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아 교환 / 반품 불가능합니다.
주문제작 시 교환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단순변심과 교환의 경우 왕복택배비(5천원) 부담해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소비자 보호법에 따라 판매자가 미리 공지하고 고객의 동의하에 주문이 들어간 경우 판매자에게 교환/ 환불의 의무가 없다는 점 유의해주세요.
현행법률상 판매자는 소비자에게 미리 공지한 내용에 대해 법적으로 효력이 있으며 공정거래위원회(소비자정책) 내용으로 공지를 읽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불이익은 판매자와 무관함을 알려드립니다.